발신자표시제한 문자 전송

어서오세요 요번에는 여러분들에게 발신자표시제한 문자가 가능한지에 대해서 살펴본 소개에 대해서 정보 안내를 해보도로록 하겠습니다. 옛날에는 그냥 쉽게 보내볼수가 있었죠.

발신자표시제한 문자

예전 휴대전화에는 수신자 연락처를 입력하고 있는 부분과 발신자 연락처를 입력하고 있는 부분 이러한식으로 두곳이 있었습니다. 요즘에 이용하시는 휴대전화 문자 보내실때 보게 되면 수신자 부분만 있는것 봤을 겁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정말로 발신자표시제한 문자는 불가능하거든요.

발신자표시제한 문자

그전에는 가능했지만 최근엔 사실은 불가능해 졌네요. 관련 법규도 바껴서 실제로 다른 방법을 찾아서 발신자제한으로 보낸다고 할지라도 전부 불방법에 해당합니다.

발신자표시제한 문자

상세한 법규 사항에 대하여 방문해 주신 분들도 확인할수가 있도록 준비해보았는데요. 2014년 11월 29일에 정일반적으로신망법이 개정이 되었는데요. 이때부터 정말로 문자나 팩스등 보내볼때 법이 바뀌었어요.

발신자표시제한 문자

이러한 방법으로 거짓으로 표시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등록된 발신번호로만 보내실수 있도록 법이 바꼇습니다. 그렇다보니 이젠 발신자표시제한 문자를 사실상 보내볼수는 없는데요.

발신자표시제한 문자

이 방법으로 상세하게 발신번호 세칙기준이 활실히 정해져있는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근래에는 이젠 발신자표시제한 문자를 보낼 수도 없고 보낸다고 할지라도 위법이 되어지는겁니다. 소개해본 설명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